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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용 약 관 제 1 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알리미(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http://alimy.co.kr)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전기통신사업법 및 동법 시행령이 정하는 대로 준수하고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①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합리적인 사정 변경의 경우와 영업상 중요 사유가 있을 때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③ 새로운 서비스가 개설될 경우 별도의 명시된 설명이 없는 한 이 약관에 따라 제공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 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 2 장 회원 가입과 서비스 이용 제1조 서비스 이용 계약의 성립 ① 이용 계약은 이용자의 이용 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 승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②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개인 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③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이를 승낙한 경우, 회사는 회원 ID와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내용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④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계약 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 합니다. 가. 다른 사람 명의의 정보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나.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았을 경우 다. 이용 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 기재누락 또는 잘못 기재하였을 경우 라.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경우 마. 만 14세 미만의 가입자인 경우 제2조 서비스 이용 및 제한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동안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운영상의 목적(서버의 정기점검관리 및 보수 등)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 이를 공지합니다. (2) 휴대폰 문자 전송은 수신자의 통화권 이탈, 휴대폰 전원 꺼짐 상태 등으로 수신이 되지 않을 수 있으며, 각 통신망 업체에서의 누락에 의해 수신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로인한 이용자의 불이익은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3) SPAM으로 인지되어 이동통신사 지능형 스팸필터링 시스템에 의해 필터링되는 메시지는 가입자 단말기까지 메시지가 전송되지는 않지만 이동통신사에서 정상과금 처리하므로 회사도 정상과금 처리합니다. 만약 이동통신사가 스팸 메시지 처리에 대한 과금 정책을 변경하는 경우 그 정책에 따릅니다. (4) 거짓으로 표시된 전화번호를 송신한 자의 해당회선에 대한 전기 통신역무제공은 적발 즉시 차단되며, 차단된 메시지는 이용자에게 통보합니다. (5) 발신번호는 사전 등록된 번호에 한해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 또는 제한할 수 있습니다. 가.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나.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다. 설비 장애 또는 이용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라.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마. 과학기술정보통신부(거짓으로 표시된 전화번호로 인한 이용자 피해 예방에 등에 관한)고시 제 2015-7조에 따라 거짓으로 표시된 전화번호를 송신한 자는 회원의 회선을 제공 중지 할 수 있다.(단, 악의적인 목적없이 이용자의 실수로 인하여 변작된 경우 이용자의 소명을 받고 심사 후 서비스를 재개할수 있다) 제3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1) 회사는 적법하고 공정한 수단에 의하여 이용계약의 성립 및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 시 관련법규에 따라 개인정보취급방침에 그 수집범위 및 목적을 사전 고지합니다. 제 3 장 의무와 책임 제1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 제공 게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지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에 대해서는 적절한 절차를 거처 처리하며, 처리시 일정 기간이 소요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주어 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정보를 철저히 보안 유지하며, 회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개인의 정보를 제공, 유출하지 않습니다. 단,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는 예외입니다. 가.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나.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다.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5)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6) 회사는 서비스 제공목적에 맞는 서비스 이용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상시적으로 모니터링을 실시합니다. (7) 회사는 이용자가 스팸메시지, 문자피싱메시지 전송 등 불법해위를 한 사실을 확인한 경우 한국인터넷진흥원 불법스팸대응센터 등 관계기관에 관련 자료를 첨부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8) 회사는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되었을 때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비상사테 등 부득이한 경우에는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영구 중지할 수 있습니다. (9) 회사는 스팸메시지, 문자피싱메시지 등으로 인지된 문자메시지에 대해서 차단을 할 수 있습니다. (10) 회사는 발신번호의 변작방지를 위해 번호인증을 통한 발신번호 사전등록서비스를 제공,운영합니다. (11)회사는 이용고객의 회원가입 시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부정가입을 방지하기 위해 본인인증 서비스 사업자가 제공하는 인증방법 또는 대면인증을 통해 본인인증 서비스를 제공,운영합니다. 제2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모든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회사가 서비스 제공 시에 별도로 공지한 이용 제한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와 비밀번호를 관리할 의무와 책임을 가지며,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도용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이 경우 회사로 통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피해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한 피해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4)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①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②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③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④ 회사가 게시한 정보를 변경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⑤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행위 ⑥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⑦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팩스, 음성, 메일,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⑧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⑨ 타인의 의사에 반하는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⑩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범죄행위를 교시하는 행위 ⑪ 선량한 풍속 또는 기타 사회질서를 해치는 행위 ⑫ 현행 법령,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정한 약관,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⑬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⑭ 제3자에게 임의로 서비스를 임대하는 행위 ⑮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5) 회사는 이용자가 제4항의 행위를 하는 경우 이용자의 서비스이용을 정지하고 일방적으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6) 이용자는 정보통신망법율의 광고성 정보 전송 시 의무사항 및 회사의 이용약관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7) 이용자는 스팸메시지, 문자피싱메시지, 전송 등 불법행위를 하거나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합니다. (8) 회사는 이용자가 본인 명의가 아닌 타인의 전화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에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9)전기통신사업법 제 84조 2항(전화번호의 거짓표시 금지 및 이용자 보호)에 의거하여 회원은 발신번호의 변작방지를 위해 번호인증을 통해 발신번호 사전등록 후 등록된 발신번호만으로 문자 발송해야 합니다. 제 4 장 계약 해지(회원 탈퇴) 및 서비스 이용 제한 등 제1조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1)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 회원 본인이 유선, 메일을 통해 회사 담당자 앞으로 해지 요청을 해야합니다. (2) 해지 신청시 본인임을 알 수 있는 이름, ID, 전화번호, 해지사유를 offline, 우편, 팩스로 알려주면, 가입기록과 일치여부를 확인한 수 가입을 해지하여 드립니다. (3) 회사는 회원이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회원자격을 제한 및 강제 탈퇴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가. 공공 질서 및 미풍 양속에 반하는 경우 나.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다.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라. 타인의 정보로 회원가입하여 비실명인 경우 마. 타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바.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사.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아.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자. 기타 관련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차. 회사에 관한 증거 없는, 이유 없는 비방 및 욕설로 인한 회사 이미지 및 명예를 훼손하는 경우 (4)회원은 광고 수신동의를 얻은 자에게만 광고 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으며, 비록 동의를 얻은 후라도 오후9시부터 다음날 오전 8시까지는 광고 메시지 전송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겨서 정보통신 윤리위원회의 적발을 받은 회원에게는 즉시 서비스 이용이 중지됩니다. 제2조 이용 제한 절차 및 해제 (1) 회사는 이용 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서면, 전자메일 또는 전화 등의 다양한 방법을 이용하여 해당 회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2)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중지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전항의 과정없이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제4장 제2조 1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중지를 통지 받은 회원 또는 그 대리인은 이용 중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경우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이용중지 기간 중에 그 이용중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 한하여 이용중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3조 회원의 게시물 관리 (1)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이 다음 사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가. 타인을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개인 및 단체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나.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다.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경우 라. 범죄행위에 관련된다고 판단되는 내용인 경우 마. 회사의 지적재산권,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바. 특정제품의 선전 등 기타 상용목적으로 게시되는 내용인 경우 사. 입력된 정보를 무단 개조하는 경우 아. 타회원의 회원 ID, 비밀번호를 도용하는 경우 자. 게시판의 목적에 맞지 않는 사이버 시위 및 도배 목적의 내용인 경우 차. 기타 관계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5 장 이용자의 권리에 관한 조치 제1조 동의와 철회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화면에서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수집, 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제2조 이용자 불만 처리절차 및 처리기간 (1) 회원은 서비스에 대하여 전화, 메일, 팩스 등을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 불만형태와 처리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가. 일반문의(서비스이용,결제,회원가입,시스템장애 등) : 즉시처리(24시간 이내 처리) 나. 오류,저작권 관련 문의 : 2일 이내 다. 유해물 신고, 기타 특수 문의사항 : 3일 이내 제 6 장 요금 제1조 요금 등의 계산 (1)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가 납부하여야 할 요금은 이용료 안내에 게재한 바에 따릅니다. (2) 요금은 선납제를 기본으로 하며 필요에 따라 회사와 별도 계약을 통하여 후납 할 수 있습니다. 제2조 요금 등의 이의신청 (1) 이용자는 요금 등에 대하여 이의가 있는 경우 청구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의 이의 신청 접수 후 2주 이내에 해당 이의신청의 타당성 여부를 조사하여 그 결과를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3)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제2항에서 정한 기간내에 이의신청결과를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 사유와 재 지정된 처리기한을 명시하여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제3조 환불 (1) 다음 각 호의 경우 적법한 절차를 거친후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현금환불) 가. 충전서비스를 이용하였으나 정상적으로 충전되지 못하여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나. 기타 소비자 보호를 위해 회사에서 따로 정하는 경우 다. 결제시스템 이상으로 청구금액에 이상이 있을 경우 라.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자에게 24시간 이상 연속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거나 중단하는 경우 회사가 정한 규칙에 의거하여 과실에 대한 환불조치를 합니다.(1,000원미만금액 제외) (2) 환불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3조 1항의 각호에 의한 사유로 회원이 환불을 원하는 경우 회사가 정한 절차를 통해 환불을 신청해야 하며, 회사는 환불 신청이 정당함을 심사한 후, 정당한 이유가 있음으로 판명된 사용자에게 환불합니다. 수납확인이 필요한 결제수단의 경우에는 수납확인이 된 이후에 환불합니다. 제 7 장 법적 분쟁 제1조 손해 배상 (1)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자가 유료서비스를 연속 4시간 이상 사용하지 못하였을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배상합니다. 가. 건수별 요금을 부과하는 서비스에 대해서는 발송신청 하였으나 발송 완료되지 않은 서비스 또는 수신되지 않은 서비스 이용요금의 2배를 배상합니다. 나. 손해배상으로 지불되는 금액의 총액은 어떠한 경우에도 이용자가 지불한 이용요금의 2배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2)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한,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2 조 면책사항 (1) 회사는 천재지변, 국가차원의 전쟁, 폭동, 전국적인 인터넷 마비사태등의 불가항력적인 요인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홈페이지에 게재한 정보,자료,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의 해당 서비스나 디지털 컨텐츠가 회원 개개인의 특정한 목적이나 필요를 충족시킨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따라서 이용에 있어서 품질, 성능, 정확도 또는 노력의 면에서 회원의 불만족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6)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서 수신사의 상태가 음영지역이나 파워OFF 등 정상적으로 메시지를 받을 수 없는 상황이거나 이동통신사의 시스템 또는 회선 장애에 의해 수신 실패 또는 수신 지연이 발생한 경우에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3 조 서비스 제공의 중단 등 (1) 회사는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가.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 한 경우 나.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단했을 경우 다. 서비스 이용의 폭주나 서비스기기 장애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라. 국가비상상태 등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마. 서비스 이용자의 감소 등으로 더 이상 서비스 유지가 불가한 경우 바. 천재지변 등을 제외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회원에게 사전안내를 하며, 사전안내없이 서비스를 중단하였을시 이에 대한 회원에 따른 손해를 확인 후 보상처리한다. 사. 회사의 사업전부 및 일부 휴지 또는 폐지하고자 할때에는 휴지,폐지 예정일의 30일전까지 그 내용을 회원에게 홈페이지 공지, 이메일, SMS 등을 이용하여 미리 안내를 하여야 한다. (3) 회사는 서비스의 변경, 중지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4 조 관할법원 (1)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쌍방간에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한 후가 아니면 제소할 수 없습니다. (2) 본조 제1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소를 제기할 수 있으며,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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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 소비자의 부란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전자금융거래법 -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5년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6개월 →통신비밀보호법 - 접속 로그 기록 3개월 - 기타통신사실확인자료 6개월 제6조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1. 파기절차 이용자가 회원가입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계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일정 기간 저장 후 파기됩니다. 2.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해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제7조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회원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등을 운영합니다. 쿠키란 회사의 사이트 접속 시 자동으로 회원의 컴퓨터로 전송되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을 말하는 것이로, 회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고 있습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1. 쿠키 등 사용 목적 회원으로 등록하면 처음 로그인할 때 쿠키가 설정되며, 로그아웃되면 삭제됩니다. 회원 로그인과 관련하여 쿠키가 사용되는 것은 현재 로그인 상태를 확인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리고 회사는 회원 환경설정 등에서도 쿠키를 사용합니다. 개인이 직접 선택한 검색사용환경 값을 저장해 두었다가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환경설정을 위하여 이 정보를 사용합니다. 2. 쿠키 설정 거부 방법 회원은 쿠키에 대한 선택권을 가집니다. 쿠키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벙방법 예 (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옵션>개인정보 제7조 회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 회원 및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또는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홈페이지 내에서 “개인정보 수정”을 통하여 열람하거나 정정할 수 있습니다. 2.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 회원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이미 제3자에게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요청에 관하여 제3자에게 지체 업이 통지한 후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3.회원 탈퇴(ID삭제) 회원탈퇴는 offline으로 회원의 의사 확인후 회사의 관리자 프로그램에서 탈퇴처리합니다. 회사는 회원또는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느 회사가 수지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제8조 회원의 의무 1. 개인정보 업데이트 회원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께서 고지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회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고지할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2. 개인정보 보호 의무 회원은 개인정보를 보호 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 또한 침해하지 않을 의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귀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회원이 위 의무를 다하지 못하여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시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 법률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제9조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도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해 기술적, 관리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1. 기술적 대책 ① 이용자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있어 이용자 본인 외에는 알 수 없습니다. ② 회사는 암호화 통신을 통하여 네트워크 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정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③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바이러스 등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④ 회사는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하여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바이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⑤ 회사는 시스템에 대한 접근통제, 권한관리, 취약점 점검 등의 조치를 통해 보안성이 강화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대책 ① 회사는 이용자의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② 회사는 개인정보취급자를 대상으로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한 정기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③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내부 규정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④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회사가 관리하지 않는 영역에서의 사고 등 회사의 귀책에 기인하지 않은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0조 링크사이트 회사는 이용자에게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링크되어 있는 웹사이트가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11조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연락처 성명 : 천지훈 직위 : 대표 전화번호 : 010-9278-6609 이메일 : alimymkt@gmail.com ※기타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다음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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